자유갤러리

계룡설경

아담스 52 15036
올해는 눈이 정말 눈꼽 만큼만 내리네요.
기다리다 지쳐서 작년 필름을 스캔해 보았습니다.

롤라이플렉스 오토매트, 코닥 100 TMX
52 Comments
바람소리 2009.01.21 17:55  
  위쪽도 마찬가지인것 같습니다.
오히려 많이 오지 않는것이 더 좋은것 같아요.
바빠서 아무데도 못갔는데 왔으면 마음만 싱숭생숭했을듯 합니다.
라파엘/이행훈
2 14803
산마루
26 14638
빛광/이광래
2 14905
아담스
2 14672
산마루
2 14869
아담스
1 15164
햇살
1 15002
김도호
4 15092
빛광/이광래
2 14487
햇살
1 15244
햇살
2 15083
빛광/이광래
6 15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