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기암선경

극공명 15 14894
남설악의 등선대 정상에서 바라본 양양방면....
15 Comments
아폴로 2009.04.24 12:42  
  남설악의  기암들
멋지게  담아 내셧어요
바람소리 2009.04.24 13:57  
  설악의 침봉들을 볼때마다 느끼는 것인데
꿈뜰꿈들 거리면서 살아있는듯 합니다.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라파엘/이행훈
2 14813
산마루
26 14651
빛광/이광래
2 14925
아담스
2 14684
산마루
2 14883
아담스
1 15180
햇살
1 15016
김도호
4 15106
빛광/이광래
2 14500
햇살
1 15256
햇살
2 15091
빛광/이광래
6 15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