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겨울에 피는 장미는...

햇살 2 14043
아름답다.
아름다움 그 이상으로 아름답게 느껴진다.
2 Comments
바람소리 2007.11.26 08:56  
  겨울에도 장미가 피는군요.
어느 여인에게 따다 바쳤나요?^^
들국화 2007.11.26 14:38  
  쬬매 아름답당~ㅎ
라파엘/이행훈
2 14834
산마루
26 14675
빛광/이광래
2 14952
아담스
2 14714
산마루
2 14914
아담스
1 15213
햇살
1 15044
김도호
4 15134
빛광/이광래
2 14525
햇살
1 15281
햇살
2 15113
빛광/이광래
6 15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