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태백산

김도호 4 14543
오래된 태백의 설경 한번 올려봅니다.
4 Comments
청천/김송만 2008.01.21 11:03  
  날이 좋았든날에 오라서 담으신것 같습니다.....
멀리 원경까지 다 멋집니다....
바람소리 2008.01.21 13:23  
  이번주에 태백한번 오르셔서
잊지못할 대박작품 남기세요.~~
빛광/이광래 2008.01.21 16:12  
  1월 달력으로 쓰면 좋겠습니다.
은은한 분위기의 태백의 설경 아름답습니다.
들국화 2008.01.22 22:30  
  컴~~온~~~ ^^
유혹하는 군요^^
라파엘/이행훈
2 14823
산마루
26 14659
빛광/이광래
2 14940
아담스
2 14695
산마루
2 14901
아담스
1 15201
햇살
1 15029
김도호
4 15117
빛광/이광래
2 14514
햇살
1 15272
햇살
2 15105
빛광/이광래
6 15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