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왜목일출.

빛광/이광래 2 15106
상황은 좋았는데...  바다가 길을 막아 가늠자 위에 올려 놓지를 못했습니다.
즐건 한 주 되시길...
2 Comments
바람소리 2008.02.25 10:43  
  해를 순간이동 시키도 싶습니다.
상황이 정말로 좋았네요.
먼곳까지 달려간 보람이 있겠습니다.
햇살 2008.02.26 01:43  
  그래도 멋집니다.
빨리 쪽배라도 하나 빌려타고 바다로 나가시지요.
먼길 고생 하셨습니다.
라파엘/이행훈
2 14816
산마루
26 14652
빛광/이광래
2 14925
아담스
2 14684
산마루
2 14884
아담스
1 15183
햇살
1 15016
김도호
4 15107
빛광/이광래
2 14503
햇살
1 15257
햇살
2 15094
빛광/이광래
6 15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