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주산지

빛광/이광래 1 15122
죽어가는 왕벗나무를 보면서 안타까운 생각이 들던 날입니다.
자연은 자연 그대로 보존되어야할 것 같습니다.
산만 다니시지 말고 가끔은 죽어가는 왕벗나무를 보시는 것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1 Comments
바람소리 2008.04.29 12:28  
  주산지의 신록들이 오래오래 남아 있어야 할텐데..
한번은 가봐야 하는데
쉽게 가지질 않는군요.
라파엘/이행훈
2 14803
산마루
26 14638
빛광/이광래
2 14908
아담스
2 14673
산마루
2 14869
아담스
1 15165
햇살
1 15002
김도호
4 15094
빛광/이광래
2 14490
햇살
1 15245
햇살
2 15083
빛광/이광래
6 155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