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덕유 설경

아담스 10 14696
어제 덕유 오르신 분들 참 좋았겠습니다.
중봉 가는 길에 흔한 포인트에서...
10 Comments
바람소리 2008.12.01 21:02  
  매번 겨울산에 갈때마다
안개때문에 상고대만 보곤 내려왔었는데

어제 덕유산에서 처음으로
상황은 그렇게 좋질 않았지만
파란하늘을 보았습니다.
라파엘/이행훈
2 14794
산마루
26 14633
빛광/이광래
2 14894
아담스
2 14665
산마루
2 14861
아담스
1 15158
햇살
1 14995
김도호
4 15084
빛광/이광래
2 14478
햇살
1 15237
햇살
2 15079
빛광/이광래
6 15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