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저 높은 곳을 향하여...

아담스 1 15144
태백과는 별로 인연이 안되는지 갈때 마다 안개만 자욱합니다.
올해는 천기가 따라줘야 할텐데...
1 Comments
바람소리 2008.12.10 16:36  
  저도 태백산에서 안개를 제외하고
다른것을 본 기억이 별로 없네요.^^
올겨울 좋은 작품 많이 담으세요.
라파엘/이행훈
2 14797
산마루
26 14634
빛광/이광래
2 14897
아담스
2 14666
산마루
2 14862
아담스
1 15159
햇살
1 14995
김도호
4 15085
빛광/이광래
2 14479
햇살
1 15238
햇살
2 15080
빛광/이광래
6 15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