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울산 강양항 (2009.1.24.)

한일성 1 14914
요즘 멸치가 안잡히는 관계로 사진이 좀 밋밋하더군요
그러나 강양항은 감포문무대왕릉 보다도 더 멋진 포인트를 소지했더군요
그리고 너무 멀더군요 2월이 최적기라 합니다
* 추신: 관리자님 세금과 관계없으면 사진촬영 정보좀 나오게 해주심이??????..ㅎㅎ
1 Comments
바람소리 2009.02.04 00:03  
  바닷가에 자연 온천이 생긴것 같습니다.
자연이 만들어내는 풍경만으로도 이렇게 멋질 수가 있군요.
아름답습니다.
햇살
2 15707
아담스
2 15000
김도호
1 14228
김도호
1 14727
아담스
1 14606
산마루
2 15892
이경선
3 14893
빛광/이광래
3 15704
아담스
2 15259
-그린비-
3 15331
청천/김송만
1 15289
아담스
2 15310
빛광/이광래
2 154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