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고요속의 숨은벽

극공명 10 14993
언제인지 모르지만 아침 안개가 자욱히 잠겨있는
이른 봄 숨은벽을 오르며,,,,,,,,,,
10 Comments
바람소리 2009.04.25 17:11  
  설악산 용아릉을 릿지하면서 찍은듯한 느낌이 나는 군요.
아침에 만경대만 갈것이 아니라
숨은벽에도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분위기 좋습니다.
아폴로 2009.04.27 08:42  
  phinnix

숨은벽 가본지도
오래 되엇네요 숨은벽 담을때마다
느끼는 것이 어떤 구도로 담아야 될지...
구도가 잘 안나오더라고요
극공명님도 참 산 좋아하는 분입니다
햇살 2009.04.27 19:29  
  저도 하늘 좋은날 저곳의 신록을 함 담고싶은데,
아직 못가고 있습니다.
보니까 극공명님, 아폴로님, 바람소리님
모두가 산에대한 열정이 대단하군요.
극공명님은 아마 삼각산 만경봉에서 한번쯤 스치지 않았나 봅니다.
넷이서 언제 우연히라도 만날날이 있을것같지요!!!
햇살
2 15715
아담스
2 15006
김도호
1 14236
김도호
1 14738
아담스
1 14618
산마루
2 15908
이경선
3 14912
빛광/이광래
3 15719
아담스
2 15276
-그린비-
3 15350
청천/김송만
1 15304
아담스
2 15327
빛광/이광래
2 15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