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설악산 마등령에서...

아담스 2 14675
지난주에 직장 창립 기념일이 끼어서
오랜만에 공룡능선에 다녀왔습니다.
올해 단풍은 썩 좋지는 않더군요.
2 Comments
들국화 2008.10.22 23:43  
  벌써 초겨울 느낌이  납니다.
싸한 공기가 상큼하게 바다 옵니다.
바람소리 2008.10.23 23:27  
  아스라히 보이는
설악의 모습이 애처럽게 보이기도 하고
멋지게도 보이는 군요.
설악산도 그립습니다.
햇살
2 15678
아담스
2 14972
김도호
1 14197
김도호
1 14698
아담스
1 14575
산마루
2 15870
이경선
3 14875
빛광/이광래
3 15686
아담스
2 15245
-그린비-
3 15316
청천/김송만
1 15266
아담스
2 15296
빛광/이광래
2 15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