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덕유산의 설경

라파엘/이행훈 1 14663
11월의 만남을 잊어버린 사람이 서운하지요~? ^^
1 Comments
바람소리 2008.12.04 18:24  
  지금생각해보니까 덕유산에서 일출때 잠시 같은곳에 있었네요.
선배님과 조금은 비슷했었는데 디카를 들고 있어서 선배님이 아닌줄 알았거든요.^^
11월 마지막날에 그래도 만났으니
다음에도 다시 산에서 뵙길 바라겠습니다.
햇살
2 15691
아담스
2 14986
김도호
1 14215
김도호
1 14714
아담스
1 14594
산마루
2 15882
이경선
3 14887
빛광/이광래
3 15696
아담스
2 15251
-그린비-
3 15324
청천/김송만
1 15280
아담스
2 15303
빛광/이광래
2 15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