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덕유산 2009.1.27.설경입니다

한일성 14 14664
사용렌즈 : 7mm, 35mm
14 Comments
바람소리 2009.02.01 20:41  
  온산이 하얗게 물들었군요.
좋은날에 덕유산을 오르셨습니다.
선배님 올 한해 일이나 사진이나
대~박 나세요.
산마루 2009.02.17 20:47  
  와~ 가슴이  뻥~~~ 뚫리는듯.........  아주 시원한 설경입니다.  ^^
햇살
17 15345
아폴로
26 14954
빛광/이광래
2 15016
햇살
3 15277
아폴로
1 14758
아담스
1 14433
극공명
2 14456
아담스
9 14825
빛광/이광래
2 14480
아담스
10 15449
햇살
14 15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