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울산 강양항 (2009.1.24.)

한일성 1 14878
요즘 멸치가 안잡히는 관계로 사진이 좀 밋밋하더군요
그러나 강양항은 감포문무대왕릉 보다도 더 멋진 포인트를 소지했더군요
그리고 너무 멀더군요 2월이 최적기라 합니다
* 추신: 관리자님 세금과 관계없으면 사진촬영 정보좀 나오게 해주심이??????..ㅎㅎ
1 Comments
바람소리 2009.02.04 00:03  
  바닷가에 자연 온천이 생긴것 같습니다.
자연이 만들어내는 풍경만으로도 이렇게 멋질 수가 있군요.
아름답습니다.
햇살
17 15345
아폴로
26 14954
빛광/이광래
2 15015
햇살
3 15277
아폴로
1 14755
아담스
1 14431
극공명
2 14456
아담스
9 14825
빛광/이광래
2 14480
아담스
10 15447
햇살
14 15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