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솔섬 낙조

아담스 11 14768
처음 찾아간 솔섬에서 낙조를 보았습니다.
오메가를 기대했지만 수평선에 이르자 개스층에 가리워져서 그만...
다음을 기대하며 아쉬운 마음에 발걸음을 돌려야 했습니다.

펜탁스 67, 200 밀리, Fuji RVP
11 Comments
들국화 2008.11.26 13:16  
  어리벙벙이가 보아도 알찬 구도입니다.
역쉬 천기를 보시는 아담스님 이십니다.
지는 지나는 길에 휘리릭 보곤 하여 항상 자욱한 안개와
진한 깨스층 만이 반겨주는 솔섬 이었는데... 덕분에 동그란 햇님 즐감 합니다.
바람소리 2008.11.26 15:04  
  처음 방문 하신 손님을 위해서
그나마 멋진 선물을 주셨군요.
저도 갈때마다 아무것도 안보였습니다.^^
햇살
17 15359
아폴로
26 14964
빛광/이광래
2 15032
햇살
3 15295
아폴로
1 14770
아담스
1 14452
극공명
2 14477
아담스
9 14846
빛광/이광래
2 14497
아담스
10 15464
햇살
14 15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