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덕유산의 설경

라파엘/이행훈 1 14650
11월의 만남을 잊어버린 사람이 서운하지요~? ^^
1 Comments
바람소리 2008.12.04 18:24  
  지금생각해보니까 덕유산에서 일출때 잠시 같은곳에 있었네요.
선배님과 조금은 비슷했었는데 디카를 들고 있어서 선배님이 아닌줄 알았거든요.^^
11월 마지막날에 그래도 만났으니
다음에도 다시 산에서 뵙길 바라겠습니다.
김도호
1 14957
빛광/이광래
2 14637
아담스
1 15078
극공명
10 15003
아담스
2 14548
들국화
4 14066
아폴로
3 14807
햇살
4 15045
극공명
10 14962
아폴로
2 14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