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갤러리

기암선경

극공명 15 14896
남설악의 등선대 정상에서 바라본 양양방면....
15 Comments
아폴로 2009.04.24 12:42  
  남설악의  기암들
멋지게  담아 내셧어요
바람소리 2009.04.24 13:57  
  설악의 침봉들을 볼때마다 느끼는 것인데
꿈뜰꿈들 거리면서 살아있는듯 합니다.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아담스
13 14603
라파엘/이행훈
1 14671
아담스
15 14751
아담스
10 14720
아담스
1 14617
아담스
11 14784
산마루
16 14950
빛광/이광래
14 14699
아담스
19 14770
아담스
17 15268
햇살
21 14965
아담스
1 15177
빛광/이광래
2 15459